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통신사는 절대 알려주지 않는 통신요금 미환급금 조회 및 환급방법

by ®★®★ 2022. 6. 18.
반응형

통신요금 미환급액 조회 서비스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통신사를 옮기거나, 서비스를 해지 시 이중으로 부과되는 요금을 돌려받을 수 있는 금액을 의미하는데요. 이 비용은 통신사에서 자동으로 환급해주지 않아 소비자가 직접 조회해야만 돌려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돌려받지 못한 통신요금 환급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섬네일

 

통신요금 미환급금

숨은 돈 찾기 통신요금 환급 포스트

 

휴대폰을 사용하고 통신사를 옮기거나, 서비스를 해지하는 과정에서 이중으로 납부한 통신사 요금 및 장비 보증금을 이용자에게 환급하지 않고 방송 통신 사업자가 이를 보관하고 있는 요금을 의미합니다.

미환급 통신요금은 과오납 요금, 단말기 할부보증보험료, 설비 보증금 등 소비자가 지급한 금액에 대해 환불해주는 서비스로 전 국민 95%가 이 서비스를 몰라 환급금을 지급받지 못한다고 합니다.

이 서비스는 직접 조회하지 않는 이상 통신사에서 알려주지 않기 때문에 직접 조회하여 환급받아야 합니다.

 

환급 조회 사이트

 

통신요금 미환급액 조회하기

 

통신비 환급금은 조회 사이트에 접속하여 조회할 수 있습니다.

아래 통신요금 미환급액 조회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환급 바로가기

 

통신요금 미환급액 조회방법

통신요금 미환급액 조회방법

  1. 스마트초이스 홈페이지 접속
  2. 정보 입력 및 통신사 선택 후 조회
  3. 환급금이 있을 경우 스마트초이스 사이트에서 환급 신청

바로가기

 

✅ 조회수 높은 TOP3

 

 

자동차세 할인받으세요 자동차세 조회 및 납부(+연납신청)

자동차세는 지방세에 속하는 세금으로, 자동차를 보유하고 있는 모든 보유자들에게 부과되는 세금입니다. 자동차세를 납부해야 하는 이유는 자동차를 보유 및 운행함으로 국가의 재원으로 건

didwnaksla.tistory.com

 

최대 200만원 자동차 환급금 돌려받으세요 자동차 미환급 채권조회 방법

자가 차량이 있으신 분이라면 꼭 조회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바로 자동차 미환급 채권 조회인데요. 중고차, 새 차 상관없이 환급받을 수 있는 금액인데 조회하지 않아 환급받지 않은 금액이 무

didwnaksla.tistory.com

 

서류, 직업 필요없이 1금융권 300만 원까지 가능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살다 보면 급하게 급전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오늘은 만족도가 높은 1 금융권에서 진행 중인 복잡한 절차나 서류 필요 없이 빠르게 돈을 빌릴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농협 올원 비

didwnaksla.tistory.com

 

놓치면 손해! 9.2% 이자받는 우체국 신한 우정적금 혜택 및 가입방법

최근 금리가 인상하면서 은행별 좋은 적금 상품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우체국과 신한은행이 공동으로 만든 고금리 적금상품으로 9.2%라는 높은 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적금입니다. 참

didwnaksla.tistory.com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