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윈도우10 무료 정품인증 방법

by ®★®★ 2021. 9. 23.
반응형

정품인증이 되지 않은 Windows 10 운영체제를 사용을 할 경우

"Windows 라이선스가 곧 만료됩니다. 설정에서 Windows 정품 인증을 받아야 합니다."라는 안내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메시지가 나타나는 이유는 공식적으로 구입하여 사용하는 운영 체제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PC를 사용할 때는 문제가 없지만, Windows 정품 인증을 하지 않으면, 바탕화면 오른쪽 아래에 경고 메시지가 사라지지 않으며, 바탕화면과 일부 개인설정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해 윈도우10 정품 인증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1. 정품 라이선스를 구입하여 인증하는 방법

Microsoft-공식웹사이트-화면

 

우선, 정품 라이선스를 공식적으로 구입하여 정품 인증을 완료하는 것이 첫 번째 방법입니다.
비용상 단점도 있지만 윈도우 10을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2. KMS인증 프로그램을 이용한 정품인증 방법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는 KMS 인증 프로그램은 무료 정품인증이 가능해 많은 이용자들이 이용하고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크랙 파일이므로 보안 프로그램을 잠시 일시 중지해야 합니다.
프로그램을 사용할 때 PC에는 문제가 없지만 보안 프로그램은 일반 파일이 아닌 것으로 인식되어 실행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아래에 KMS 인증 프로그램을 첨부하였으니 파일을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KMSAuto Net.7z
3.24MB
KMS-윈도우-인증-프로그램
KMS 프로그램

 

다운로드한 압축 파일을 해제합니다. (압축해제 암호 : windows) 

압축해제 후 KMSAuto Net.exe 파일을 실행합니다.

 

보안 프로그램이 실시간으로 작동할 경우 파일을 실행하는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보안 프로그램 실시간 보호를 해제해주세요

 

KMS-프로그램-실행화면
KMS 프로그램

 

압축 해제 후 KMS 프로그램이 실행되었을 때의 모습입니다.
Activation 버튼을 눌러 다음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 만일 작동하지 않으면 마우스 우클릭을 통해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클릭하십시오.

 

프로그램을-이용한-인증-방법
KMS 프로그램 윈도우 인증방법

 

KMS 인증 프로그램의 장점은 Windows 정품 인증 외에도 MS Office 정품인증도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단, 삼성, LG 같은 브랜드 PC는 보안 때문에 작동하지 않습니다.

Windows 정품인증을 받으려면 Activate Windows를 클릭합니다.

 

운영체제-인증완료-화면
인증완료

 

인증 작업이 진행되면 하단에 작업창이 나타납니다.

소요시간은 약 5~10초 정도 걸립니다.

인증이 완료되면, 하단에 "Product successfully activated"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이 인증 방법은 임시 방법이기 때문에 PC를 사용할 경우 정품인증이 해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같은 방법으로 다시 Windows 정품인증 작업을 하면 됩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