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삼쩜삼 홈페이지 세금 환급 돌려받는 방법

by ®★®★ 2021. 1. 30.
반응형

삼쩜삼 홈페이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꿀팁을 알려드리기 위해 포스팅을 작성해보아요!

바로 내가 낸 세금을 다시 환급 받을 수 있는 방법인데요

최근 5년동안의 미수령된 세금을 환급 받을 수 있는 삼쩜삼 서비스가 엄청난 화제에요

저도 혹시나 해서 확인해 봤는데 꽤 많은 환급금이 있더라구요! 제가 받을 환급금은 아래에 말씀드리겠지만, 아무래도 5년동안 쌓여있던 환급금이다 보니 돌려받는 액수인데도 꽤 많은 금액이더라구요

 

세금은 국민의 의무이긴하지만, 아무래도 급여에서 빠져나가는 세금 아깝게 느껴질 때 많은데 정당히 낸 세금 중에 내가 좀 더 낸 세금을 연말정산 때 처럼 다시 돌려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더라구요

3.3% 원천징수를 부과하는 모든 근로직(알바 포함)들은 모두 해당된다고 하니 무료로 조회해보고 약간의 수수료(잠자고 있던 내 환급금을 대신 찾아준 세무사에 대한 수고비)를 지불하면 꽤 많은 환급금을 돌려받을 수 있다는 사실!

이거 진짜 꿀팁이라 빠르게 포스팅해보아요! 그럼 삼쩜삼 홈페이지를 통해 환급 받을 수 있는 꿀팁을 시작하도록 할게요!

 

 

오늘 소개할 삼쩜삼 홈페이지 환급 서비스는, KEB 산업은행 외 7개의 업체에서 총 29억을 투자하여 유치한 회사라고 해요! 이 과정을 통해 세무사분들과 협업을 하여 수익을 창출해나가는 서로 윈윈하는 시스템인데요

우리는 그동안 모르고 있었던 환급액을 돌려받을 수 있다는 점과, 우리 대신 돌려받을 수 있는 세금환급액을 조회한 후 약간의 수수료로 수익을 창출하는 회사 모두 이익이 되는 사업인 것 같아요!

 

 

삼쩜삼 홈페이지를 통해 5년 전까지 지불했던 3.3% 원천징수에 대한 세금을 환급받을 수 있게 해주는데요

사실 세금이라는게 일반인 입장에선 너무 어렵고, 복잡한 절차 때문에 좋은 제도가 있어도 빠르게 포기하는 경우가 많은데, 삼쩜삼 홈페이지로 어렵지 않은 방법과 간편하게 환급을 받을 수 있어 너무나 편한거 있죠

또 시간이 오래걸릴 것만 같았던 세금 환급도 세무사들의 협업을 통해 진행되어 굉장히 신속하게 진행되었어요

실제로 저도 글 쓰기전 신청을 넣어봤는데 10분만에 모두 완료되었다는 사실!

삼쩜삼을 통해 환급받는 대상자들은 2명중 1명일 정도로 많은 분들이 미수령된 환급금이 잠자고 있다고 해요

환급금이 있는데도 수령을 하지 않는다면 국가에 귀속되기 때문에 이후로는 찾을 수 없다고 하니, 내가 낸 세금 간편하게 돌려받자구요!

 

환급 대상자

개인 자영업자 이외에 프리랜서들의 한해서 서비스이용이 가능

 

사실 미수령 환급금이 발생하는 이유는 대부분 주소를 이전하면서 납세자가 세금 환급통지서를 받지 못하는 상황에 놓여 세금 환급금 발생 하였을 때 그 사실을 인지하지 못하거나, 통지서를 받았음에도 복잡하고 어렵다는 이유로 환급금을 포기하는 이유가 많아서 생긴다고 해요

 

그럼 삼쩜삼 환급에 대한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삼쩜삼 홈페이지 세금 환급방법

 

먼저 내가 낸 세금을 돌려받기 위해선 공인인증서 혹은 금융인증서가 필요해요

공인인증서가 금융인증서로 대체되긴 하였지만, 여전히 공인인증서로도 사용이 가능하니, 미리미리 준비해주세요!

삼쩜삼 홈페이지는 포털사이트에서 '삼쩜삼'을 검색해도 되지만,

아래 바로가기 링크를 첨부하였으니 검색이 귀찮으신 분들은 하단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하실 수 있어요

 

삼쩜삼 홈페이지 바로가기

 

홈페이지에 접속하셨다면 우측 상단에 환급 시작하기 버튼을 눌러 서비스 진행을 해주신 후 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여 환급액 조회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이 서비스가 좋은 점은 어려운 세금환급 과정을 몇번의 클릭만으로 제휴 세무사가 대신 일을 진행하여 빠르고 간편하게 최근 5년동안 환급액을 무료로 계산해준다는 점과, 부담스럽지 않은 수수료로 꽤 많은 돈을 환급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저는 오늘 시작했는데 이미 많은 분들이 신청을 하셨고 신청하신 분들 중 그동안 지급된 환급액이 총 175.1억 이라고 하니 딱 봐도 정말 어마어마한 금액이죠

 

 

다음으로는 정확한 세금계산을 위해 홈택스 아이디를 로그인해야 하는데요. 홈택스 아이디가 있으신 분들은 로그인 하시면 되고, 없으신 분들은 간단한 절차를 통해 가입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아이디/비밀번호를 입력하는 칸 위에 세금은 내가 돌려받을 세금이 아닌, 샘플화면이에요

 

 

홈택스 로그인이 완료되었다면 담당 세무사를 배정해주는데요. 5분 정도 기다리니 담당하는 세무사가 배정이 되면서 내가 돌려받을 환급세액이 얼마인지 알려주더라구요!

아마 접수와 동시에 세무사가 빠르게 세금계산 후 카톡으로 알려주더라구요

역시 빨리빨리의 나라 대한민국!

저는 환급금액이 16만원이 넘네요!

카톡 하단에 환급액 확인하기 버튼을 눌러 다시 삼쩜삼 홈페이지로 들어가주세요

 

 

그러면 이미 카톡에서 전달받은 환급세액이 삼쩜삼에서 다시 한번 알려주면서 이미 낸 세금과, 돌려받을 세금, 그리고 환급대상연도를 알려주는데요 저는 2018년에 대한 환급액이더라구요!

수수료는 환급받는 세액에 따라 차이가 있어요.

 

삼쩜삼 환급 수수료

- 3.3% 사업소독의 총 수익금액에 따라 책정

- 해당 연도별로 각각 수수료 책정

- 소득금액에 따라 차등적용

- 소득금액 100만원 이하 1,000원 / 100만원 초과 300만원 이하 10,000원

 

저는 2018년에 수익이 300만원을 초과해서 수수료가 2만원이 나왔네요. 당장 2만원의 수수료가 아깝긴 하지만, 그래도 16만원을 돌려받을 수 있으니까 2만원 퉁 치면 14만원은 돌려받을 수 있으니 그래도 이득이에요 ㅎㅎ

 

 

다음으로는 환급계좌를 입력하라고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환급액을 돌려받을 계좌 정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환급신청에 확인 버튼을 눌러 다음화면으로 이동~

 

 

다음 화면으로는 수임동의 확인을 해야하는데요

이 과정에서 홈택스나 모바일홈택스(일명 손택스)에 로그인 하여 수임동의를 진행해주셔야 해요

방법은 위 화면에서 PC 안내보기 혹은 모바일 안내보기를 누르면 보기 쉽게 진행방법을 알려주니 그대로 따라하시면 됩니다~!

홈택스에서 수임동의가 완료되었다면 다시 삼쩜삼 화면으로 돌아와서 다음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럼 검토중 화면으로 넘어가면서 부양가족 정보를 입력하라고 하는데요 자세한 세금환급을 위해 부양가족을 입력하라고 뜨는데, 해당 되는 곳에 체크하시면 됩니다~

그럼 삼쩜삼 환급 신청은 모두 완료됩니다~

 

 

모두 끝났다면 이제 기다려주기만 하면 돼요!

바로 입금이 되는 것이 아니라, 내가 입력한 정보를 토대로 다시 한번 검토 한 뒤, 환급세액을 입금해주는데요

만일 예측된 세액과 다를경우 별도로 안내해준다고 해요

대략 1~3일 정도 소요된다고 하니 편안하게 기다리면 될 것 같아요 ㅎㅎ

 

삼쩜삼 홈페이지를 통해 세금 환급받는 방법을 알아보았어요!

이 글 참고하셔서 조금이라도 내가 낸 세금에 대해 이익 보시길 바래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