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롯데카드 분실신고 빠른 대처방법

by ®★®★ 2021. 10. 5.
반응형

요즘은 매장 내 CCTV와 전산정보망이 잘되어있어 습득자가 분실한 카드를 사용하게 되면 빠르게 추적하여 검거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점을 잘 모르고 간혹 분실카드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물론 분실된 타인의 신용카드를 함부로 사용하였을 경우 강도 높은 형사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민사처벌까지 가능합니다.

신용카드를 분실하지 않는 것이 내 재산을 지킬 수 있는 가장 좋은 예방법이지만, 만일 신용카드를 분실하였을 경우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롯데카드 분실신고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롯데카드 분실 시 신고방법


1) 롯데카드 고객센터 ARS를 이용하여 분실신고

 

  1. 롯데카드 고객센터 1588-8100에 전화한다.
  2. 통화 연결이 되면 개인카드 분실의 경우 1 ▶ 8 ▶ 1
  3. 법인카드 분실은 1 ▶ 8 ▶ 2
서비스 ARS 안내번호
상담원 연결 1 ▶ 1 ▶ 0
개인카드 분실신고 1 ▶ 8 ▶ 1
법인카드 분실신고 1 ▶ 8 ▶ 2
분실해제 1 ▶ 8 ▶ 3

 

상담원 연결 가능시간 : 평일 9시 ~ 18시

분실신고 및 해제 : 24시간 연중무휴

 

2) 해외에서 롯데카드 분실했을 경우 신고방법

 

  • 고객지원센터 전화번호 : 82-2-1588-8100
  • 분실신고 및 승인 : 82-21588-8300 / 82-2-2280-2400

 

3) 홈페이지를 통한 롯데카드 분실신고 방법

 

롯데카드 분실신고 바로가기

 

롯데카드 홈페이지를 이용할 경우 검색창에 롯데카드를 입력하여 웹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아래 롯데카드 고객센터 웹사이트 링크를 첨부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롯데카드-홈페이지-분실신고-방법
롯데카드 홈페이지

 

롯데카드 웹사이트 상단에 고객센터 - 분실신고로 이동하면 로그인 후 자신의 해당 신용카드를 분실 신고할 수 있습니다.

ARS와 마찬가지로 홈페이지에서도 분실신고에 관련된 민원은 24시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롯데카드 분실신고 해제


분실한 줄 알았던 신용카드를 다시 찾을 경우 분실신고 해제를 할 수 있습니다.

ARS 혹은 롯데카드 웹사이트에서 분실신고 해제 신청을 진행하면 됩니다.

 

분실해제 신청방법

 

  • ARS 신청 시 1588-8100 연결 후 1 ▶ 8 ▶ 3
  • 홈페이지 신청 시 : 롯데카드 홈페이지 ▶ 고객센터 ▶ 분실신고 해제
  • 분실신고 후 재발급 진행 중일 경우 분실해제에 제한이 있을 수 있음.

 

롯데카드 재발급받는 방법


분실된 신용카드를 재발급받을 경우 롯데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에서 재발급이 가능합니다.

단, 단종된 신용카드일 경우 재발급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재발급 여부는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신청이 가능한지 확인하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