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sion

레깅스 추천 안다르 에어코튼 리뷰

by ®★®★ 2020. 12.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레깅스를 리뷰하려고 포스팅을 작성해요

저는 예전에 요가를 하다가 요즘엔 필라테스를 하고 있어 레깅스를 자주 애용하는데요

디자인도 예쁘지만, 입었을 때 굉장히 편안하고 신축성도 좋아 꼭 운동을 하지 않아도 외출 할 때 즐겨입게 되더라구요

사실 요즘들어 날씨가 추워지다보니 몸으 늘어지는 경향이 있는데요

몸과 마음을 다시 잡기 위해 새로운 아이템인 레깅스를 구매했어요

새로 구매한 레깅스를 뽐내려면 입고 억지로라도 운동을 하게 되니깐요 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레깅스는 안다르 회사의 에어코튼 레깅스에요

11월달이다보니 블랙프라이데이로 할인 폭도 굉장히 커져 고민없이 바로 구매버튼을 눌렀어요

 

 

안다르 에어코튼 시리 레깅스는 여성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오늘 소개하는 레깅스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에어코튼 핏 하이라이즈에요

에어코튼 핏의 포근하면서 쾌적한 착용감은 업그레이드 된 제품에서도 느낄 수 있는데요

격한 움직임이나, 휴식이 필요한 일상생활에서도 완벽해진 착용감으로 개선되었다고 해요!

 

 

저는 애쉬퍼플 색상으로 선택했어요

평소에는 어두운 색의 레깅스를 선호하는 편인데, 보자마자 색깔이 너무 끌려서 안 고를 수가 없었어요ㅠㅠ

밝은 톤의 색상이지만, 부담스러운 원색도 아니고 살짝 톤 다운 색상이라 밝은색상이지만 튀지 않아서 좋았어요

제가 선택한 애쉬퍼플 색상을 포함하여 10가지 색상의 제품이 있어 컬러를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다는 점도 장점이기 때문에 취향에 맞는 색상을 선택해서 고를 수 있답니다.

 

 

먼저 안다르 레깅스를 추천하는 이유는 레깅스의 길이를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에요

길이는 9부와 8.2부가 있는데, 저는 다리가 긴편이 아니기 때문에 발목이 보이는 길이를 선호하는 편이라 8.2부로 선택했어요

학창시절 추운 겨울날에도 발목이 보이는 레깅스만 고집하면서 입고다녔을 정도니깐요 ㅎㅎㅎ

8.2부 레깅스는 저같이 발목 핏을 선호하시거나, 작은 키에 어울리게 설계되어 제작된 여자 레깅스이기 때문에 밑단에 들뜨는 것 없이 착용할 수 있어서 키가 작으신 분들에게 요가복으로도 추천을 하고 싶어요

제가 선택한 사이즈는 총 기장이 77.5cm에요

신축성이 뛰어난 소재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아무래도 조금은 오차범위가 있을 수 있는데요

색상별로 기장 차이가 있으니 꼭 실축 사이즈를 확인해보시는걸 권장해요!

 

 

요즘은 자주 운동을 다니진 않고 날씨가 좀 선선할 때 간단한 산책을 즐기는 편이에요

밤에는 쌀쌀하지만, 낮에는 다행히 햇살이 좋아 기온이 적당할 때 간단한 조깅이나 산책하기 좋더라구요

더 추워지면 방에 콕 틀어박혀 있을 것 같으니 이렇게라도 입고 다니기...ㅠ

 

 

안다르 레깅스는 베이직색상인 블랙으로 에어코튼 시리로 제품이 하나 더 있는데,

원단 자체가 굉장히 쫀쫀하고 탄력이 있어 착용했을 때 다리 라인을 굉장히 탄탄하게 잡아주는 요가복입니다.

요가복은 여러개 가지고 있지만, 입을 경우 전체적인 바디 라인을 잡아주는 레깅스는 안다르가 최고인 것 같아요

입었을 때 체형보정이 확실할 정도로요ㅎㅎ

특히 엉덩이쪽과 군살들을 아주 잘 잡아주는 느낌이 들어 근거 없는 자신감도 막 생기고 그래요 ㅋㅋㅋㅋ

 

 

그리고 기존의 제품과는 달라진 부분 중 하나인데요,

허리라인이 훨씬 높아졌어요

입었을 때 복부 쪽을 완전히 덮어줘 복부와 허리라인을 받쳐줘 바디라인의 비율을 살려주면서 착용감도 더 안정감이 느껴지는 듯 했어요

허리밴드 부분 역시 말려 내려오지 못하도록 한번 더 잡아주는 밴드를 추가했습니다.

 

 

또한 레깅스를 입으면 가장 걱정되는 부분인 Y존이에요

Y존이 보이면 살짝 민망해지기도 하는데, 레깅스의 Y존 부분의 사이즈를 조정하여 민망함을 최소화 시켰다고 하는데,

입었을 때 정말로 Y존 부분이 없더라구요!

입으면서도 Y존이 부각되는 느낌이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ㅠㅠㅠ

Y존 때문에 민망해서 그동안 입지 못하셨던 분들 이거에요!! 이거라구요!! ㅠㅠ

 

 

오른쪽 다리 밑단 쪽에는 안다르 로고가 새겨져있어요

기존 로고와는 다르게 3M 발광 전사 프린트 로고로 되어있어 어두운 밤에도 뿜뿜 뽐낼 수 있어요 ㅋㅋㅋㅋ

별거 아니지만 깨알같은 디테일ㅋㅋㅋ

 

 

그리고 가장 눈에 띄었던 부분은 양쪽 사이드 라인의 절개를 다리 앞쪽으로 당겨줘 타이트한 피팅감을 더해 늘씬한 효과를 더했어요

곡선이었던 절개라인을 스트레이드한 라인으로 개선하여 앞쪽 허벅지 근육을 잡아주는 기능까지 더해줘 좀 더 스포티한 감성을 느낄 수 있어요

 

 

주의해야 할 점이 있다면, 밝은 색상의 레깅스이다보니 안쪽에 입는 속옷을 살색에 가까운 색상으로 입어주시는게 좋아요

어두운 계열의 속옷을 입고 밝은 색상의 레깅스를 입으니 아무래도 조금은 비치더라구요ㅠ

이 부분은 조금 신경 쓰셔야 해요

 

 

주로 운동할 때 착용하는 레깅스이지만, 일상에서도 자주 입잖아요

요즘엔 집 앞에 잠깐 외출할 때 잘 입어요

가끔은 쳐다보는 시선이 민망?할 때도 있지만, 넘 편한걸...

이 날은 블랙 후드티와 함께 입어봤어요 레깅스가 밝아서 그런지 어두운 색상에 옷을 입어도 잘 어울리더라구요!

 

 

그래서 이 날 데일리룩은 블랙후드티 & 안다르 에어코튼핏 레깅스로 스타일을..ㅎㅎ

운동하기에도 좋지만, 이렇게 일상복으로도 편하게 입기 좋아서 여러장으로 돌려입고 있어요ㅋㅋㅋ

 

 

요가복, 운동복으로 레깅스 구매를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일단 저는 너무 편하게 즐겨입고 있어서 제가 사용한 제품으로 추천입니다!

레깅스 구매 예정이신 분들도 참고하셔서 구매해보시기 바래요

그럼 레깅스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그리드형

'Fass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1 여성 골프웨어 브랜드 순위  (0) 2021.11.15
자라 코리아 매장 세일 둘러보기  (0) 2021.01.21
루이비통 쁘띠삭슬라 구매후기  (0) 2020.11.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