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링티 효과와 부작용

by ®★®★ 2020. 11. 15.
반응형

 

오늘은 물에 타먹는 음료 링티를 소개하려고 해요

링티는 특수부대에 근무하고 계신 군의관이 만든 수분 보충 음료라고 해요

아무래도 훈련강도가 높은 특전사 분들을 위해 만들어진 제품이다보니 효과가 있을거라 생각되는데요.

처음엔 링티 라고 해서 새로나온 마시는 차 이름인 줄 알았어요

우리 몸에 수분은 엄청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수분이 부족하면 우리 몸에 좋지 않은 많은 증상들이 나타나기 때문에 항상 적정량의 수분을 보충해야지만 건강한 삶을 유지할 수 있어요!

그럼 오늘은 링티 효과, 링티 부작용 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볼게요

 

 

링티 제품의 모습이에요

링티 제품의 소개말과 함께 링티를 타 먹을 수 있는 전용 텀블러와 하나씩 타서 먹을 수 있게 포로 포장되어 있어요

피로도 자가 체크 할 수 있는 종이도 같이 주는데 링티를 마시면서 체크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피로도 자가 체크 종이를 따로 주어 분석해보라는 것을 보면 링티 효과 는 피로도 개선에 중점을 둔 것 같아요!

 

링티 효과는 수분 보충을 해주는데요

수분이 부족하면 어지러움, 갈증, 두통, 우울감, 무기력증 등등 우리 몸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수분 보충은 정말 중요한데요!

물을 마셔도 되지만, 저는 좀 더 맛있게 수분 보충을 하고 싶었어요

포장도 깔끔하고 예쁘게 되어있어서 좀 더 끌렸던 것 같아요

링티 효과는 수분 보충이 주 효과이지만,

과한 업무로 피로감을 느끼시는 분, 운동 후 심한 갈증을 느끼는 분, 과한 음주로 숙취해소가 필요한 분, 땀을 많이 흘리는 분들이 링티를 마시면 회복이 된다는 효과가 있대요

 

링티의 주 성분을 알려드릴게요!

포도당, 구연산나트륨, 소금, 타우린, 비타민 등등 우리 몸에 필요한 성분들이 채워져 있어요

포도당은 우리가 병원에 가면 링거주사를 맞잖아요.

물론 링거주사도 여러 종류가 있겠지만, 기본적으로 우리가 피로할 때 병원 가서 맞는 기본적인 링거주사는 포도당 수액이에요

링티는 포도당 수액과 비슷한 성분을 가지고 있어 섭취할 경우 우리 몸의 수분을 채워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저도 링티를 받자마자 함께 증정받은 텀블러에 링티 1포를 물에 타서 먹어봤어요

물에 탄 링티를 충분히 흔들어주니 포카리스웨트 같은 음료가 되었어요 맛은 레몬맛이 나는 물이에요ㅋㅋㅋ

조금은 닝닝하다 라는 느낌도 들지만, 아무 맛 나지 않는 물을 마시는 것보다는 훨씬 괜찮았어요

 

링티 효과를 바로 느끼기엔 잘 모르겠어요 일단 하나씩 타서 먹는 재미가 있고, 기분 탓인지는 모르겠지만, 내 몸안에 수분이 채워진다는 기분은 들었어요

아무래도 그냥 물을 마시는 것보다는 제품안에 들어있는 성분들이 흡수력을 도와주기 때문에 수분이 부족해서 탈수 증상은 일어나지 않을 것 같았어요!

 

 

저는 요즘 운동을 열심히 하고 있는데요 다이어트는 평생 숙제이기 때문에 운동 습관을 들여놓으니 이젠 생활이 되어버렸어요

처음에는 런닝머신만 하자 라는 생각으로 시작한 헬스, 그리고 둥둥 떠다니는 맥주병 별명을 탈피하기 위해 수영을 배우기 시작했는데, 아무래도 운동하는 시간이 많아지다보니 링티 같은 제품이 필요할 것 같았어요

전용 텀블러를 이용해 링티를 타먹는 것도 좋지만, 텀블러가 없더라도 500ml 생수통을 하나 구매해서 타 먹어도 되기 때문에 굉장히 간편했어요.

휴대하기 간편한 포장이라 가방안에 몇개 넣어두고 가지고 다니기 좋았습니다.

 

링티 부작용 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도 계실거에요

일단 저는 일주일 정도 타 먹어보았는데, 링티 부작용 은 따로 나타나진 않았어요.

아무래도 수분 보충을 위한 성분이 들어가 있다보니 링티 부작용은 딱히 없는 것 같아요

만약에 좀 더 마셔보다가 링티 부작용 증상이 나타나는 것 같으면 바로 포스팅 하도록 할게요!

아직까진 제 몸에 일어나는 링티 부작용은 없었습니다.

 

평소에 너무 잘 먹고 다녀서 그런지 제가 건강한 탓에 링티 효과와 링티 부작용은 딱히 못느끼지만, 일단 먹는 재미가 있어요 운동하다가 목 마르면 괜히 한잔 마시고, 커피 대신 링티 한잔 타 먹는데 은근히 재미있어요

과하게 먹으면 효과는 없을 것 같은데, 일단 1포당 가격이 조금 비싼만큼 아껴먹어야 될 것 같아요...

세트로 주문하면 할인율이 높아지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번 검색해서 알아보시고 구매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오늘은 링티 효과 와 링티 부작용 그리고 링티 후기에 대해 작성해보았는데요 구매예정이신분들은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링티에 관한 포스팅을 마칠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그리드형

댓글